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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 작업 현황

# 2.0 버젼 구동 테스트 마침
# 런유오 2.0 버젼 업그레이드 작업 시작(퓨처랜드 고유의 설정들을 2.0 버젼으로 수정중)
# 각종 설정치 작업 마침(몹 난이도 및 몹 설정치, 룻 아이템, 스킬과 스탯 업 난이도, 시스템 전반의 각종 확률치 등)
# 커스텀 스크립트 전환 후 오류 부분 수정 중(30시간 가량 작업했음 -_-; )
# 고질적인 오류 부분을 잠시 대기 시킴(감당이 안되어서 오류 부분을 작동안되게 주석처리)
# 커스텀 스크립트 추가된 2.0 구동은 됨(실행은 되지만 안정성이나 기타 설정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해야 함)
# 최종 신버젼으로의 전환 작업 75% 가량 완료~!


] 차후 작업 상황

# 주석처리 스크립트 반영 예정(띄엄띄엄 == 간혹 지루함에 몸서리칠때)
# 커스텀 지역 추가와 몹 스폰 작업(시간 측정이 안되는 작업임)
# 상기 2가지만 어느 정도 되면 잠수 예정(나도 쉬고파~)


기타 공지
1. 게임 마스터 추가 <= 현재 카운셀러 1명(에x), 게임 마스터 1명(트리xx)  <-- 모자이크 처리
2. 이 블로그는 테터툴즈 프로그램으로 구동중 <= 이글루 아님, 자체 컴퓨터로 웹 서버로만 구동중, 아주 특별한 과정을 거친다면 아뒤 발급해줄수 있음
3. 블로그 답글 가능함 <= 지난번 스킨이 만들다 만거여서 오류로 인해 입력이 안된 것


피에쑤)
런유오 2.0 은 AI(인공지능) 부분이 수정이 되었다.
마법사 AI의 경우, 공격 일변도의 마법을 사용했으나 2.0의 경우 힐링 마법으로 자기 보호 능력이 생겨났다. 1.0에서도 추가된 스크립트 중에서 뱀파이어퀸(아쉬바) 같은 녀석은 특정 조건이 되면 공격은 포기하고 오직 힐링에만 치우치는(두들겨 맞더라도 오직 힐링으로만) 인공지능을 부여받았으나 2.0에서는 기본 마법사 AI 스크립트에서 힐링 관련 딜레이와 공격 관련 딜레이가 분리되어 사용된다.

다시 얘기하면 기존에는 공격이든 방어든 한번하고 나면 딜레이 동안에는 아무 것도 못하지만 2.0에서는 공격은 공격대로 하고 방어는 방어대로 하는 기존의 1채널이 아닌 2채널로 행동(일종의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그래도 이해가 안된다면 최근의 핸드폰에서 음악들으면서 문자 보내기가 가능한 것으로 생각하면 된다.) 제대로 돌아가는지는 모른다. 안돌아가면 패치를 내놓을지도.

하여간 대빵 세졌을 수도 있다는 얘기다. 괜히 누구가 사악하다니 한건 아니다.(원래 퓨처랜드 관련자들은 평범치 않다. 플레이어 조차도 범상치(?) 않은 이들이 많다.)

같은 설정치라도 쬐금 힐링도 하고 사니깐 난이도가 높아질 수도 있다는 걸 덧붙인다. 앞으로 방향은 초극악에서 극악으로 내려가는 추세이지 초극악을 지향하지 않음을 다시 한번 밝혀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