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체계의 마법 주문이 사용됩니다.
고대마법도 8서클 마법 체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완전한 8서클이 아닙니다.
안전하지 못한 불안정한 형태의 마법들로(고대마법은 아직 불완전하고 밝혀진 것이 얼마없는, 일부만 남겨진 등의 설정이기도 합니다만 아직 스크립트가 온전치 않아서가 그 이유입니다.) 퀘스트를 통해 마법서와 마법 스크롤을 얻을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울티마 7(PC버젼)에서 사용하던 마법 시스템이며, 아직 안정성이 테스트 되지 않은 것도 있고 문제가 생겨난 것, 발란스 문제 등으로 인해 조율중에 있습니다.
슬립 마법의 경우 슬립 마법을 걸면 암흑상태에서 일정시간 잠을 자야지만 깨어날수 있습니다.
시전자와 피시전자의 마법 관련 스킬들의 수치가 차이가 많이 날수록 많이 자야 합니다.
기존 직업이 마법사라면 고대마법은 정통한 사용자가 될수 있습니다. 필요 스킬이 마법사라면 누구나가 가지는 스킬들을 주 재료로 해서 사용이 되어 지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퀘스트가 생겨난다면 그에 따른 보상으로 제공이 될것으로 계획되어서 퓨처랜드만의 새 퀘스트가 만들어지는 시점에 공개가 되어질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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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마법도 8서클 마법 체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완전한 8서클이 아닙니다.
안전하지 못한 불안정한 형태의 마법들로(고대마법은 아직 불완전하고 밝혀진 것이 얼마없는, 일부만 남겨진 등의 설정이기도 합니다만 아직 스크립트가 온전치 않아서가 그 이유입니다.) 퀘스트를 통해 마법서와 마법 스크롤을 얻을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울티마 7(PC버젼)에서 사용하던 마법 시스템이며, 아직 안정성이 테스트 되지 않은 것도 있고 문제가 생겨난 것, 발란스 문제 등으로 인해 조율중에 있습니다.
슬립 마법의 경우 슬립 마법을 걸면 암흑상태에서 일정시간 잠을 자야지만 깨어날수 있습니다.
시전자와 피시전자의 마법 관련 스킬들의 수치가 차이가 많이 날수록 많이 자야 합니다.
기존 직업이 마법사라면 고대마법은 정통한 사용자가 될수 있습니다. 필요 스킬이 마법사라면 누구나가 가지는 스킬들을 주 재료로 해서 사용이 되어 지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퀘스트가 생겨난다면 그에 따른 보상으로 제공이 될것으로 계획되어서 퓨처랜드만의 새 퀘스트가 만들어지는 시점에 공개가 되어질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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